호랑이형님2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랑이형님2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랑이형님2
리뷰1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3
두진옥 콩국수 국물이 부드러워 차가운 파스타 먹는 느낌이 들고 설탕을 뿌리면 시원한 팥칼국수 느낌
얼음이 없어도 시원하고 걸죽한 콩국에 포만감도 만족 청라 두진옥 강추합니다.
순두부 찌게도 있던데 순두부는 겨울에 먹어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