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3
숯불 위에서 노릇하게 익어가는 양고기가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고기뿐만 아니라 방울토마토, 마늘, 대파까지 함께 구워 먹으니 풍미가 더욱 좋고, 함께 곁들인 소스 덕분에 감칠맛도 일품이네요. 잡내 없이 부드럽고 담백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져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