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8
서울우유 먹었어요 딸기맛 맛이 좋아요. 우유만 먹기 심심하면 과자나 빵 먹으면서 마시면 에너지 보충되고 맛도 좋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