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어뭉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녀어뭉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녀어뭉
리뷰24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4
맘스터치 메뉴중 인크레더블 버거가 좋은 이유는 구성 때문이다. 기본 치킨패티에 슬라이스햄이 한 장 들어가고, 거기에 계란후라이까지 들어간다. 이 조합이 생각보다 든든하다. 햄과 고소한 계란, 바삭한 치킨패티가 같이 씹히는데 식감이 굉장히 다양하고 재밌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24kcal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4.9(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