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테디님의 토시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이븐테디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이븐테디
리뷰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6
저녁에 식당에서 숯불로 토시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살짝 앞뒤로 익혀서 먹으니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나와 좋았습니다. 특히 숯불에 구워서인지 겉면은 그릴링되듯 잘 구워지고 육즙은 가둬져서 고기 굽기엔 가장 좋은거 같았습니다. 지방은 많지 않고 단백질이 대부분이라 저녁에 먹었어도 칼로리가 많이 높지 않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