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3
오늘은 반찬으로 두부조림을 먹었어요 두부를 매콤하게 양념 해서 졸였 더니 밥도둑이네요 간장을 많이 넣지 않아서 짜지 않아서 더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650047
리뷰35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