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h33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hh33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hh33
리뷰11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7
저녁식사로 차돌박이를 준비했어요
후라이팬에 구우면 주변에 기름이 튀고 냄새가 나서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어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게 구울 수 있어서 편리해요
차돌박이가 얇아서 오래 구울 필요없이 10분 정도만 돌려도 바삭하게 맛있게 구워져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