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맹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똘맹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맹
리뷰3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09
아침간식으로 간단히 얇은거.하나먹어요
아직.많이.달진않지만
맛있어요
더 저장하고 후숙하면맛있겠지만 요즘고구마는 후숙은아니니깐
만족하겠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똘맹
리뷰304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