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농심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농심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라면이 떡볶이는 사랑이죠
짜장소스랑 조합 너무 맛있죠 짜파게티는 사랑입니다 자꾸 끌리는 묘미! 짜장밥으로도 먹어요ㅎ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630kcal
농심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4.9(리뷰 14개)
·식단기록265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90g)
630kcal
농심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