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래언니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교래언니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교래언니
리뷰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3
아침으로 돼지불고기와 두부김치찌개를 먹었는데
아주 든든하고 맛있었답니다 !
두부찌개는 고기도 가득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
교래언니
리뷰25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