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24
닭가슴살 스테이크 입니다 전자랜지에 돌려서 보내준 소스만 부어서 먹었는데 담백하고 고소하고 약간 과일 단맛이나서 맛이좋아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5kcal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