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4
반찬가게에서 두부조림 사가지고 왔어요,제가한것보다 양념도 고루 베여 있고 부드럽고 맛있네요..나름 건강한 반찬이라 생각하고 자주 사먹는답니다..다음에는 제가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