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4
두부 부친 다음에 간장,파,마늘,들기름,고춧가루 넣어서 양념간장 만들어 부쳐서 먹었어요. 밥 반찬으로 먹기에 딱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알수없음
리뷰2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