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4
양갈비를 먹었습니다 양갈비는 다른 부위에 비해 기름기가 많아서 양 특유의 육향을 잘 느낄 수 있는데 저는 매우 좋아한답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윌리웡가
리뷰307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