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시아스 게살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24
일본여항가서 먹었던 게살볶음밥이예요
갔던 지역이 게가 유명해서 게살볶음밥 정식같은걸 먹었는데 감칠맛나고 괜찮네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00g)
485kcal
시아스게살볶음밥
4.9(리뷰 28개)
·식단기록265회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300g)
485kcal
시아스게살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