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송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5
송어회를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약간 연어랑 비주얼이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기름지고 맛나더라구요~ 많이는 못 먹고 느끼해서ㅜㅜㅋ
#일반식 #저녁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
flowerhyun
리뷰7243

100g(100g)
121kcal
송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