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5
돼지머리 편육보다 닭발 편육이 제 입맛에는 훨씬 쫄깃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깔끔하게 술안주로도 괜찮아 가끔씩 시켜먹는 편이예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지니5553287
리뷰1155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