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알라븅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엄마알라븅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엄마알라븅
리뷰3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5
혈당관리에는 좋은 메뉴는 아니지만 참을 수가 없네요.ㅜㅜ
부드럽고 고소한 맛!
먹을때는 맛있게 먹고 즐겨야지요.
먹고 걷자.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엄마알라븅
리뷰34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