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9
양꼬치와는 또 다른 매력의 양갈비에요.. 너무 바싹 익히기 보다는 적당히 익혀야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구워지는 것 같아요.. 소고기 못지 않게 고기가 부드러웠고 특유의 양고기 냄새 없이 육즙 가득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