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dangdang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ydangdang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ydangdang
리뷰28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단백질이 풍부하고. 매콤하다
들기름을 둘러 고소하고 밑반찬으로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야채 버섯 파 양파 고구마 감자 등등 넣어서 같이 조리하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