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5
정말 품질 좋은 육회 오랜만에 먹어 보네요 ㅋㅋㅋ
아주 좋아요! 육회가 고소하고 신선해서 먹을때마다 놀라네요
맛이 정말 고소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지니01
리뷰1939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