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집둥러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집둥러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집둥러
리뷰250
조회수 53 작성일자 25.09.29
양고기 구이<스테이크>
맛있게 구워서 맛있어요
어린양 이용해서 냠새도 안나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고
부드러워요. 소고기보다 맛나다고 느꼈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8회0
프로집둥러
리뷰250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