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뉴이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뉴이
리뷰1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5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빠네집
빵이랑 파스타랑 두개다 먹을수 있는 일석이조
소스가 너무 맛있다 먹다보면 꾸덕해지는데 더 진해지면서 풍미가 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뉴이
리뷰153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