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리롤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로리롤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로리롤
리뷰23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5
서울우유 흰우유 마셨어요 그냥 먹어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고 까르보 라면에 넣어먹어도 꾸덕꾸덕 맛있어져요 우유가 땡길 때 먿어서 그런지 평소보다 너무 고소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