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맛있닭 청양마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맛있닭 청양마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32 작성일자 25.09.29
오늘 점심에 먹은 닭가슴살 청양마요 입니다 우선 봉지를 뜯자마자 맛있는 크림스파게티의 향이 확 올라와요 눅진한 크림소스는 크림의 고소함이 진하게 나면서 청량고추의 향이 매콤하게 느껴져요 크림소스와 청양고추의 조합이 꽤 괜찮았어요 매콤한 크림파스타 먹는 느낌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10kcal
맛있닭청양마요
4.6(리뷰 14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