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빨간 두부조림도 있지만,
간장조림도 별미랍니다!
두부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크게 자극도 없어서 아이들도 잘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