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5
어묵을 넣어서 떡볶이를 만들었어요 어묵이 맛이 좋아서 떡볶이 국물이 훨씬 더 친해 졌네요 이렇게 많이 넣고 조립 하니까 정말 맛있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