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아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큼아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큼아이
리뷰1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두부조림
두부에 야채넣고
양념장 넣어서 조림으로 만들면
영양만점 두부조림 반찬이 되지요
아이들 주기도 너무 좋고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상큼아이
리뷰10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