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조이푸드 핫도그 오리지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조이푸드 핫도그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5
ㅎㅎ 이런 오리지널 핫도그를 꽤 오랜만에 먹었어요~ 안에 소시지가 뽀득하니 맛나고 케찹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312kcal
조이푸드핫도그 오리지널
4.8(리뷰 16개)
·식단기록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