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fl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dnffl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nffl
리뷰18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09
차돌박이 구워먹으니 넘넘 맛있어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요ㅎㅎ 쌈싸먹어도 맛나고 그냥 소스에 만 찍어도 맛나요~
#다이어트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dnffl
리뷰180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