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쫘알깃쫘알깃 최고의 술안주 나의 편육!!! 싸고 맛있고~ 새우젓에 먹어도 맛있고~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마늘이랑 곁들어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SoJae
리뷰1070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