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5
사이즈도 조금 더 크고 쫄깃하기 뜯어먹는 맛이 좋아요
시즈닝도 느껴져서 감칠맛 좋고 소스 필요없이 단독으로도 맛나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130kcal
굽네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5.0(리뷰 1개)
·식단기록6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10g)
130kcal
굽네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