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5
양꼬치와는 또다른 매력 양갈비구이입니다~~ 고기냄새도 안나고 쯔란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칭따오랑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뽀로로ㄹ
리뷰429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