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로아커 크리스피크림 도넛 이네요^^
겉은 살짝 바삭하지만 안은 말랑하게 녹아드는 식감이 매력적이며, 한 입 드시면 달콤함이 부드럽게 퍼져 기분이 좋아집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라 커피와 함께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