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톳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5
톳무침이 오독 꼬들..새콤달콤하게 묻혀서 별미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겨울이 제철인것 같은데 안 먹고 넘어감ㆍ닌 서운ㅇ산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
봄빛이어라
리뷰455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