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6
땅콩조림인데요 알룰로스 올리고당 등 간장
넣고 푹 졸이면되어요. 다이어트중 생 견과만 먹기그럴때
반찬으로 먹기 딱이더라구요 이메뉴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블루민느
리뷰1723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