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8497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8497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8497
리뷰10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6
두부을 후라이펜에 식용유을 두르고
앞 뒤 로 구웠다
간장 들기름 마늘 고추가루 대파 물 넣고
만들어 냄비에 바닥에 감자을 얖게 썰어 깔고
두부을 캐깨이 놓고 양념장 뿌려 졸렸다
단백하고 고소해 정말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