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6
저녁에 버팔로윙 사다가 먹었어요. 양념도 적당하게 간이 잘 맞게 되어 있어서 짭짤하니 맛이 있더라고요. 맥주랑 같이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0)
180kcal
TGI Friday버팔로윙
4.7(리뷰 32개)
·식단기록1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