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수진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수수진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수수진
리뷰6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6
양꼬치 가게에서 양 갈비살를 포장했어요.
가격대비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자주 먹는 게 아니니까.맛은 있는데 조금 맵네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진수수진
리뷰67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