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nty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shanty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hanty
리뷰6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6
철판에서 구운 양고기 스테이크입니다. 쎈불에서 빠르게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해서 부드럽고 민트소스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8회0
ashanty
리뷰61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