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새우버거 제일 좋아하는데요
새우패티에 작은 새우살고 보이고 씹는 맛이 있어요,
양상추, 피클, 머스터드 소스가 있어요.
맛이 조화로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