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미 리뷰
지금 인기있는 고소미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140개의 리뷰
오리온
고소미
고소미 큰박스로 세일하길래 샀어요 세일하면 손부터 가는데 큰거사야 많이만 먹어 안좋은데 고소미는 얇고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지니5552310
조회수 2625.10.19
0
오리온
고소미
간식으로 오리온 고소미 먹었어요. 고소하고 맛있는 고소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안아요. 참깨가 뿌려져 있어서 정말고소해요.
youngran
조회수 1325.10.19
0
오리온
고소미
얇고 바삭한 크래커에 설탕과 깨가 박혀 있어 달콤하고 고소하다. 깨가 씹힐 때마다 특유의 향이 진하게 느껴진다. 계속 먹게 된다
헌민지율엄마이정옥
조회수 1425.10.15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