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19기 시작

건강한음식 먹기 챌린지 19기 시작되었네요.

맛있는 건강한 건두부요리와 만두 먹습니다.

건기챌19기 시작건기챌19기 시작건기챌19기 시작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맛있는 한끼 식사하셨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밥잘먹고잠코자자
    작성자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건두부 처음 먹어봅니다. 단백질 풍부.
  • 여리나
    우와 건두부도 좋고
    만두도 맛나겠어요 ㅎㅎ
    밥잘먹고잠코자자
    작성자
    그러게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로니엄마
    칼국수 제가 좋아하는 메뉴네요
    밥잘먹고잠코자자
    작성자
    칼국수처럼 보이는 건두부 랍니다.
    단백질 풍부.
  • 가을햇살님
    맛있겠어요.
    건두부요리 차음 봅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작성자
    두부를 건조시켜 국수처럼 만든 식재료네요.
    단백질 풍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