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6월9일 06시11분에 아침공복 혈당체크
혈당수치 109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 바나나1개 온두부, 미역국, 잡곡밥을 먹었다.
수치가 너무 높지도 않고 더 나빠지지않아서 다행이다.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애쓰고있는데 계속 이상태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0
0
댓글2
6월9일 06시11분에 아침공복 혈당체크
혈당수치 109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 바나나1개 온두부, 미역국, 잡곡밥을 먹었다.
수치가 너무 높지도 않고 더 나빠지지않아서 다행이다.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애쓰고있는데 계속 이상태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