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황토길을 

걷고와서 출석

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오늘은 첫번째 판이 

십점 밑으로만 나왔을 

뿐이고 대체로 잘 나왔어요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요즘은 맨발로 걷는 문화가
    생겨서 정말 좋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맨발로 걷기 운동하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아요
  • 응가행복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이거 맛 들리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운동후에 포인트를 
    몰아서 받는게
    일과중의 하나가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