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타벅스 다크로스트

스타벅스 다크로스트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만들어 먹을려구요

약할줄 알고 세개나 탔더니 엄청 진하네요

연한 아메리카노는 한개 진하게는 두개 정도만 넣어도 충분할것 같아요

쌉쌀한게 맛있네요

 

스타벅스 다크로스트

0
0
댓글6
  • 제벌
    3개나 타면 너무 진하긴 하겠네요
    커피 한꺼번에 너무 많이 드시는 거 아니에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사이즈가 작아서 당연히 여러개 타야 되는 줄 알았더니 메가커피 사이즈면 두개 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
  • 파인더홀
    스벅은 믿고 마시죠
    가격도 비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그렇더라구요
    선물받은거라 열심히 먹고 있어요
    제 돈 주고 마실려면 믹스나 마셔야죠
  • ssalcong초코
    스타벅스 다크로스트로 아이스 아메 만들어 드시는군요 시원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먹을만해요
    집에서 만들어 마시기에는 참 편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