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포케]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샐러디 신메뉴 갈빗살 메밀면 누들볼
저는 육아와 다이어트를 병행하고 있는데요. 쉽지 않지만 건강하고 멋진 엄마로 나를 위해 아이를 위해 틈틈이 운동과 식단을 하고 있답니다.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거예요. 아이 돌보느라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고 나면 밥 챙겨 먹기도 쉽지 않죠. 샐러디의 신메뉴 갈빗살 메밀면 누들볼은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로, 달콤한 간장 소스에 양념한 소갈빗살과 고소한 메밀면,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합니다. 메밀면은 착한 탄수화물이라 불리는 만큼, 다이어트에도 부담이 없고 야채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혈당도 적게 오른답니다.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를 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릴게요
미바챌
저녁식후 혈당
2월 22일 토요일 저녁식후 혈당 147mg 저녁으로 컵라면 미니 사이즈로 먹었습니다 먹기전에 양배추 샐러드 듬뿍 먹었습니다. 그리고 컵라면에 곱창김 많이 넣어서 먹었습니다
알비나2
아침 샐러드와 사과 🥗🍎🥚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 요거트 부어 주었어요. 🥚찐계란으로 단백질 충분하네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비타민은 오전에 밀크씨슬은 오후에 먹네요
영진왕빠
주말 아침 식단
낮에 약속이 있어서 샐러드에 단백질 올려서 준비했어요 닭가슴살은 후추로 잡내잡고 계란은 완숙 냉동 블루베리 듬뿍 넣어더니 양이 엄청나네요..ㅎ 견과류는 식후에 디저트처럼 따로 먹으면 좋더라구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으로 드레싱... 식후 30분뒤에 레몬수 따뜻하게 마시고 소화시키면서 산책준비합니다.
장보고
*더단백 밀크티+견과류
아침에 배고파서 더:단백 밀크티맛 바프 견과류(토) 먹어요~~ 주말에는 공복 참기가 힘드네요~~😆
냥식집사
아침식단( 연두부,과일)🍎🫘
토요일 아침은 부드러운 연두부와 사과 한박스 구매한 레드향으로 가볍게 먹어요
들꽃7
다신샵 통밀소보로😄❤️
오늘 아침은 통밀 소보로 꺼내놨어요💕 냉동이라 살짝 전자렌지에 데워서 잘게 잘라 애들줍니다 ㅎㅎ 일단 애들 주고 남은건 제가 뇸뇸해야죠 ~^^
자스민꽃
인생 다이어트 저탄고지로 소소한 성공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1.식단 저탄고지는 운동보다 식단에 초점이 맞춰진 다이어트입니다. 방탄커피는 필수였구요. 자신에게 맞는 맛나게 느끼는 방탄커피 선택도 중요합니다. 2.본문내용 점심까지 공복 유지하고 점심으로 방탄커피를 마시고, 3시쯤 점심겸 저녁으로 샐러드와 단백질을 먹어요. 일주일중 월수금 정도. 꾸준히 1달하니까 3키로 금방 빠지더라구요. 3.나의 변화 저는 아침 헬스 유산소운동 40분도 함께 했습니다. 그렇게 한달했더니 3키로 충분히 빠지고, 과식한 다음날 저탄고지하면 쪘던살 금방 빠지더라구요. 지금도 그렇게 유지 중입니다.
바다속고양이
오늘은 위에 좋은 "양배추"🥬쌈 😁😘
오늘 저녁은 위에 좋은 양배추 쌈 준비 했어요 한통 구매하면 쪄서 쌈으로 먹고 샐러드로도 먹으니 좋은 식재료 같아요💕 -양배추 효능- 1️⃣위 점막 보호 및 위염 완화 양배추에는 비타민 U(메틸메티오닌)라는 성분이 위염, 위궤양, 역류성 식도염 완화에 효과적 2️⃣소화 개선 및 위산 중화 양배추에 포함된 비타민 K와 식이섬유는 소화를 원 활하게 도와준다고해요 3️⃣염증 완화 및 장 건강 개선 양배추의 설포라판(Sulforaphane) 성분은 강력한 항염 효과가 있어 위 점막 염증을 줄여주고 장 건강 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해요
들꽃7
인생다이어트 오트밀식단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저는 오트밀을 밥 대신 먹는 다이어트를 했어요 오트밀을 밥공기 3분의1에서 2분의1정도 넣고 오트밀이 잠기게 물을 부어준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죽처럼 찰기가 생겨요 껍질때문에 좀 이질감이 있긴 한데 먹다보면 적응되고요 아래사진처럼 국에 말아서 먹기도 해요 도저히 빠지지않을것 같던 2키로가 한달정도 이리먹으니 빠지더라고요 운동은 지속하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간편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추천드려요
옹동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밀크씨슬 정도는 드셔야 됩니다
영진왕빠
다이어트 탄수화물 2등급...통밀빵
탄수화물 등급에 통밀빵이 2등급이네요 ㅎㅎ 젤 좋을줄 알았는데요 이렇게 버터를 약간 발라준 다음에 에어 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면 맛도 아주 좋아요 통밀빵보다는 더 건강한 오트밀로 챙겨야 하나요 ?
뽀봉
통밀빵과 우유 한 잔
아침에 만보 걷고 와서 통밀빵 구워 땅콩버터 바르고 우유 한 잔으로 간단히 해결했어요. 대신 점심 땐 야채를 많이 먹어야겠어요.
들풀지기
아침식단 (통밀빵,땅콩버터)🍞🥜
아침은 어제사온 무화과 깜빠뉴에 땅콩버터 야채쥬스랑 함께 먹어요 오랫만에 아침에 통밀빵 먹어보네요
들꽃7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한끼로 최고 입니다
영진왕빠
다이어트 포케로 올라포케(참치회포케)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포케로 올라포케(참치회 포케) 소개합니다 올라 포케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마스코트인 곳으로 제가 소개할 포케는 저의 최애 포케인 오리지널 참치회 포케입니다 오리지널 참치회 포케는 샐러드, 파인애플, 콘, 병아리콩, 아마씨, 해초, 적양파 등 건강한 재료들로 가득 차 있어요 메인 재료인 참치회는 신선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구요 저칼로리 고단백이라 다이어트에도 좋은거 같아요 소스는 생와사비 소스를 뿌려 먹었는데, 생와사비를 사용해서 매운맛이 강해서 조금씩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지니어트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시아81
(다이어트 포케) 알로하포케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다이어트 포케는 가수 겸 사업가로도 유명한 다비치 강민경씨가 유튜브에서 추천했던 알로하포케입니다 알로하포케는 강민경포케로도 유명한데에서 가격은 17,500원으로 합리적입니다 주요 품목으로는 스파이시 크림참치 포케 12,500원, 현미곤약밥 베이스, 아보카도 추가 2,000원, 새우 추가 3,000원, 생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화려한 색감이 군침을 돋구네요 ㅎㅎ 탱글탱글 새우가 일품이고 무생채는 아삭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사실 해초류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비린내 없이 새콤해서 입맛을 더 돋궈줘요 특히 샐러드만 먹으면 금방 허해지는데 병아리콩도 들어있고 베이스를 현미밥으로 해서 그런지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더라구요 특히나 이 생강이 제대로 한몫했는데요! 생강은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포케와 같이 먹으니까 초밥 먹는 느낌도 들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보이윤
< 다이어트 포케 > 샐러디의 균형잡힌 탄단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할때도 배달음식을 먹게 되는데 자주 먹는 편은 아니에요 다이어트 할때는 자주 먹게 되는 음식들이 보통 닭가슴살, 단백질쉐이크, 양배추, 토마토 등등의 채소와 단백질, 식이섬유등의 채소와 과일이다보니 미리 준비해서 그때그때 먹고 있어요 그래도 어쩔수 없이 당장 없을때는 값이 좀 나가더라구 배달음식을 먹게 되는데요 그럴때 먹는건 샐러디의 탄단지를 좋아합니다. 탄단지라고 하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적절하게 먹을수 있도록 해서 나오는데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을 어느정도 균형이 맞춰서 나오다 보니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음식을 먹게 될때는 웬만하면 실패할 확률을 줄이기 위해서 샐러디의 탄단지를 시켜 먹고 있답니다^^ ☞탄단지 추천이유 탄단지처럼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이 균형적으로 맞춰진 한끼 식사로 적합하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사람들이 많이 추천해줬던 메뉴이기도 합니다. 거의 실패? 할일 없는 무난한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우리몸의 필수 영양소 잖아요. 당떨어진다 라고 할때 필요한 힘을 내게 도와주는 힘! 탄수화물! 영양소 섭취가 부족하면 기력이 떨어질수밖에 없고 단백질은 우리몸의 근육을 구성하고 면역기능을 담당하기에 너무나 중요하고 탄단지중 단백질의 비중에 더 신경 쓰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지방을 그저 안좋게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과하면 좋지 않지만 지방도 몸에 필요합니다. 뇌와 신경세포의 구성을 담당하고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갖고 있죠. 포화지방과 달리 불포화지방은 몸에 좋기에 올리브유나 등푸른생선등의 섭취로, 또 오메가3, 오메가6의 영양제를 통해서도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 이유가 됩니다. 그래서 집에서 하루견과 같이 매일 적정량의 견과류를 먹어주면 머리에도 좋은 지방을 섭취할수가 있어요. ☞ 탄단지 칼로리 열량 371kcal 탄수화물 34.7g 당류 15.1g 단백질 17.8g 지방 19.6g 포화지방 2.8g 나트륨 365mg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탄수화물이 단백질과 지방보다는 더 포함이 되어 있구요 전체적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어요. 다이어트 할때 극단적으로 하면 영양불균형이 일어나서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되는데 이렇게 영양균형이 고르게 되어 있는 다이어트 샐러드를 먹으면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기에 좋습니다. 식단과 함께 근력과 유산소를 병행한다면 더욱 보기좋은 몸이 되니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치노카푸
저녁은 돈가스로
저녁은 치즈가스. 치킨가스 등심가스로 맛나게 먹었어요 맥주도 한캔했어요
마음그릇
치즈볼 간식으로
저녁 먹기전에 배고 파서 어제 먹고 남은 치즈볼 에프에 데워서 먹었어요 ㅎ 비비큐 치킨집에서 받은건데 크림치즈랑 체다 맛 두가지 맛이네요
로블ㅎ
다이어트 포케 - 목살 스테이크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아파트 상가내에 작은 샐러드 가게 "ㅍㅅㅁㅅ"라는 곳에서 주문했어요 아파트 주민분이 하시는 곳인데 샐러드도 싱싱하고 샌드위치도 맛있는데 포케는 처음이에요 재료가 너무 푸짐해서 다 못먹고 남았어요 ㅠㅠ 집에서 해먹기엔 손이 많이 가고 재료도 이것저것 있어야해서 번거로운데 가까운 곳에 이런 맛집이 있어 너무 좋아요!
아무도
병아리콩 맛있어요
영양 가득 병아리콩 삶았어요 샐러드에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
애플짱
살빠지는 습관
▶앉아 있는 시간을 줄이기: 일상에서 자주 일어나서 몸을 움직이고, 짧은 산책이나 스트레칭을 합니다. ▶규칙적인 식사: 하루 세 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먹어서 신체의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유지합니다. 과일, 채소, 전곡류, 단백질, 건강한 지방을 골고루 섭취하는 균형 잡힌 식단이 좋습니다. ▶음식 조리법: 튀기지 않고, 쪄 먹거나, 굽거나, 찌는 등의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합니다. ▶정기적인 운동: 하루 최소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예: 걷기, 조깅, 수영)을 하고, 주 2-3회 정도의 근력 운동을 실시합니다.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취미나 활동을 찾습니다. ▶충분한 수면: 일정한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고, 하루에 7-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합니다. ▶간식 관리: 과자나 초콜릿 대신, 건강한 간식(예: 견과류, 샐러드, 과일)을 선택합니다. ▶물 섭취: 하루에 최소 2리터 이상의 물을 섭취하여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신체 기능을 원활하게 유지합니다.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당류 섭취 줄이기: 지방이 많은 고기나 버터, 가공식품 등의 섭취를 줄입니다. ▶알코올 섭취 제한: 알코올 섭취를 줄여서 빈 칼로리 섭취를 감소시킵니다. ---------------------------------------------------- 살빠지는 습관으로 건강한 체중과 건강을 유지해보자구요 ^^
젴톨
[다이어트 포케] 직접 만들어 먹는 포케!
저는 평소 샐러드와 포케 그 중간 사이로 만들어서 자주 먹어주고 있어요ㅎㅎ 남아있는 채소에 좋아하는 새우랑 계란 넣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 질리지 않게 소스는 매번 바꿔 먹어주고 있습니다:) 브랜드 포케도 몇번 사먹어 봤지만 직접 만드는게 훨씬 저렴한 거 같아요! 여유있을때는 소고기나 버섯도 같이 넣어주면 좋을 거 같아요! 다들 포케로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식단 함께해요
diane0807
직접 만든 다이어트 포케 도시락
저는 오늘 출근 준비전에 참치포케 만들었어요. 회사 점심시간에 먹으려구요. 샐러드채소 위에 현미밥, 당근라페, 오이, 방울토마토, 스위트콘 캔참치 얹고, 양송이 구워서 넣었어요. 마지막 어니언후레이크 뿌려서 마무리~ 어니언후레이크가 들어가야 밖에서 사 먹는 포케맛이 난답니다. 소스는 올리브유, 간장, 알룰로스, 식초, 레몬즙 1큰술씩, 마요네즈, 스리라차 1작은술 전부 넣고 섞어주면 소스 완성이에요. 꽤나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내일은 소고기아보카도 포케 만들어서 들고 갈 예정입니다. 포케 밖에서 사먹으면 만원이 넘는데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만원으로 3번 정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GUNDDAM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건강보조식품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영진왕빠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콩나물해장국
동작치료수업 마치고 같이 수업 듣는 언니랑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에서 콩나물해장국 먹었어요. 오늘 샐러드는 푸실리 파스타라 한접시만 조금 가져왔답니다. 아무래도 케찹에 무쳐진 거 같아서 많이 먹을 순 없고 맛은 봐야겠더라고요. 새콤달콤한 게 맛이 있었는데 그래서 더 먹진 않았답니다. 견과류(내가 가지고 다니는것) 잡곡밥 콩나물해상국(건더기는 콩나물 김치 달걀 김) 계란장조림 감자채볶음 다시마쌈+초고추장 깍두기 푸실리샐러드로 구성 됐어요. 밥을 조금만 덜어 달랬더니 정말 조금만 덜어주셔서 제법 많았답니다. 밥은 두 숟갈 정도 남겼네요. 그리곤 다 먹었어요. 달걀도 반개 더 얻어와서 언니 줬거든요. 언니는 돌솥비빔밥 먹어서 그쪽은 반찬이 덜 있었거든요. 콩나물 해장국은 국물은 거의 안 먹고 건더기만 먹었는데 많지는 않았답니다. 가격대비 맛은 있었지만 건더기가 조금 아쉬웠네요. 오늘은 양배추샐러드가 없어서 샐러드 두 접시 갖고 와서 먼저 먹는 걸 못해서 좀 아쉬운 식단이었어요. 야채부터 먹고 먹어야 되는데 말이죠. 그대신 견과류는 먼저 먹고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법카로 포케 플랙스....^^
오늘은 오전 회의가 길어서 배달찬스... 이럴때 법카 써줬죠...^^ 양념한 한우 육회가 신선하게 올라가고 토마토는 껍질을 까서 먹기 편하고 해초 샐러드가 살짝쿵 특이하게 옥수수가 들어갔더라구요(이것도 식이섬유가 풍부하대요) 현미와 각종 야채가 듬뿍이예요. 거기에 오리훈제 추가...ㅍㅎㅎ 점심먹고 산책 필수에요..
장보고
몸에 좋은 토마토🍅
비타민과 무기질 공급원, 항산화 물질 함유 뇌졸중 · 심근경색 예방, 혈당 저하, 암 예방 토마토가 과일이냐 채소냐 하는 시비가 한때 미국에서 정부와 업자 사이에 논란이 있었다. 이에 대법원에서 토마토를 채소로서 판결을 내렸다. 어찌됐든 토마토는 과일과 채소의 두 가지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비타민과 무기질 공급원으로 아주 우수한 식품이다. 토마토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에는 구연산, 사과산, 호박산, 아미노산, 루틴, 단백질, 당질, 회분, 칼슘, 철, 인,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C, 식이섬유 등이다. 비타민 C의 경우 토마토 한 개에 하루 섭취 권장량의 절반가량이 들어 있다. 토마토에는 라이코펜, 베타카로틴 등 항(抗)산화 물질이 많다. 토마토의 빨간색은 '카로티노이드'라는 물질 때문인데 특히 '라이코펜(lycopene)'이 주성분이다. 빨간 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 7∼12㎎% 들어 있다. 토마토는 파란 것보다 빨간 것이 건강에 더 유익하므로 완전히 빨갛게 익혀 먹는 것이 좋다. 빨간 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 많이 들어 있으나 그냥 먹으면 체내 흡수율이 떨어지므로 열을 가해 조리해서 먹는 것이 좋다. 열을 가하면 라이코펜이 토마토 세포벽 밖으로 빠져나와 우리 몸에 잘 흡수된다. 예를 들면, 토마토 소스에 들어 있는 라이코펜의 흡수율은 생토마토의 5배에 달한다. -출처: 지식백과 토마토 한박스 샀네요^^ 몸에 좋은 토마토 !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저스트영
🐣🍎🫐병아리콩 품은 샐러드 🥗
🐣🥚병아리콩 귀리 삶아서 오리알과 단백질 넉넉히 준비했어요.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아몬드랑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냉동 블루베리가 더 영양소가 풍부 지방과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많으며 과일과 채소 중 기장 높은 항산화 수치 를 자랑 하면서 냉동하면 안토시아닌 농도가 더 높아진답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8일차
다이어트 8일차입니다 체중은 1키로 정도 감량되었는데 아직은 조금 불규칙 합니다. 아침: 샐러드와 블루베리우유 점심: 구운두부, 상추,풋고추, 밥조금 저녁:구운소고기,계란스크램블,채소
숨은꽃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