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포케
저만의 다이어트 포케 소개 합니다 당근 라페 콜라비생채 토마토 단호박 등을 올리고 단백질은 계란 야채스크렘블 곁들이고 치킨 닭다리 넣어 비타민 미네랄등이 고루 갖춰지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발사믹소스 사용했습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자연하이
😱 비싼거 필요 없어요 ⁉양배추칼 추천할게요 ~
양배추칼 이번에 샀는데요 다이소에서 2천원 인스타보니까 가성비 완전좋다고 소문이 자자해요 그래서 샐러드할려고 다이소 제품 샀는데 너무 좋아요 확실히 양배추칼로 하면 , 샐러드요 ? 거짓말 같겠지만 맛이 달라져요 아주 얇아서 그런지 식감도 아주 좋고 , 부드러워요 그전에는 그냥 칼질로 했거든요 칼보다 식감 아주 좋으니, 꼭 다이소 2천원 제품 사용해 보세요 오늘 양배추 1통 전부 채쳤네요
뽀봉
레드향 구입했어요
레드향 한박스 구입했어요 향도좋고 새콤달콤해서 좋아해요 -레드향 효능- 항암 효과 피로 회복 숙취 해소 혈액 순환 개선 뇌 건강 개선
들꽃7
아침공복혈당
2월 19일 수요일 아침공복혈당 93mg 전날 잡곡밥 반공기 오이샐러드 도라지무침 김 김치볶음 먹었습니다 전날 혈당스파이크가 심해서 걱정했는데 공복혈당은 정상 입니다
알비나2
밀크티 슬러시로...
주방서 음식했더니 기력쉬진...ㅜ 달달하게 밀크티한잔 마셔요 파우치를 살짝 얼렸다가 먹음 슬러시처럼 시원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1세대 밀크티 "카페 진정성" 얼그레이인데 와우.. 칼로리 135kcal... 달달한게 들어가서 기분 업되네요..^^
장보고
다이어트 포케)슬로우캘리의 연어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 추천해 드릴 음식으로 저는 슬로우캘리의 연어포케 좋아합니다. 원래 연어를 좋아하기도 하고 가볍게 샐러드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삭한 야채와 맛있는 특제소스를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이 되는 거 같더라고요 고소하고 기름진 연어 고유의 맛이 어우러진 저칼로리 건강식인 것 같아요. 연어포케 먹고 나면 포만감도 느껴져서 다이어트 한끼 식사로 적당한 거 같습니다.
건강하자으니
점심도 미음(+김치)
아침 먹고 조금만 쉬었다가 엄마 출근하실 때 맞춰서 라떼랑 산책 나갔답니다. 11:21에 나가서 12:53에 들어왔어요. 힘이 없어서 빨리 걷기도 힘들었고 라떼는 여기저기 가고 싶은 거를 많이 못 했네요. 너무 힘들어서 우리 가게 잠깐 들렸다가 집으로 올 때는 어디 안가고 바로 최단거리로 왔답니다. 그리고 점심 챙겨먹었어요. 아침에 먹었던 미음인데 아침보단 양을 두 배 하고 김치도 같이 꺼내 먹었네요. 아침식사때는 조심해줬으니까 이제는 김치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김치 하나 더 먹는다고 미음 맛이 다르더라구요 훨씬 잘 들어갔답니다. 그래서 금방 먹었네요.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는 않으려구요. 샐러드도 못 먹고😅 평소때는 아예 흰밥을 먹지도 않는데 도저히 소화에 자신이 없으니까 흰죽을 먹게 되네요. 샐러드는 내일 아침이나 점심쯤 시작할까 생각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바쁜 현대인에게 편하게 접할 수 있는 간편 건강보조식품으로 간건강에는 좋아요
영진왕빠
1인 샤브
1인 샤브전문점은 처음 와 봤는데 괜찮네요. 같이 나오는 비빔만두, 치킨도 맛있고 자몽쥬스도 상큼했어요. 다양한 종류를 맛나게 먹었어요.
들풀지기
운동후 류신단백질..섭취하기
운동후 1시간 이내 단백질 섭취가 운동효과를 높여준다고 해요 그중에서 류신이 많은 제품이 필요하죠.. 류신 식품 : 닭가슴살(2.8g) / 계란(0.4gr) / 렌틸콩(1.1gr) / 퀴노아(0.5gr) 오늘은 렌틸콩 샐러드로 단백질 섭취합니다..^^
장보고
🥗 🫐🍓신선한 샐러드와 블루베리에 견과류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단백질 든든한 찐계란으로 .
정수기지안맘
화요일 마무리
라떼랑 나가기 전에 플랭크하고. 오늘 많은 일 있었답니다. 아침 먹고 가게 나와서 라떼는 가게에서 엄마랑 있고 나는 종로로 산책 갔어요. 간 김에 노래방 가려 그랬는데 종로도 가는데도 콧물이 자꾸 흘러서 좀 들이 마셨더니 숨이 안 쉬어지더라고요. 가끔 이럴 때가 있어서 그냥 집에 갈까나 했지만 여기까지 온 김에 노래방 30분만 했답니다. 아저씨가 45분 주셔서 45분은 부르고 나왔네요. 이때부터도 벌써 힘이 빠졌었어요. 그리고 걸어서 대학로 가는데 계속 안 좋더라고요. 이때 배가 너무 아픈 게 아침 먹은 게 뭐가 잘못됐나 싶었답니다. 그래도 이때는 걸을 수도 있고 의심만 할 때라 만보 넘겨서 계단오르기 했네요. 이때 안 찍었으면 못할 뻔했어요. 가게 가니까 갑자기 바구니 만들어야 하는 일이 생겼더라고요. 몸이 아파서 좀 쉬고 싶었는데 갑자기 생긴 거라 어쩔 수 없이 바구니 꽂고 앉아 있는데 플로리스트로서는 아주 기본인 꽃정리도 못하고 가만히 있는 걸 보고 아~~ 내가 많이 안 좋구나 싶었어요. 엄마는 바구니 꽃 배달 갔다 오고 나서 내가 너무 상태가 안 좋아서 그때부터는 뭘 어쩔지 모르고 난리를 쳤었던 거 같애요. 도저히 안돼서 맨날 하고 다니지만 꽉 조이는 속옷과 내복도 다 벗고 가까운 약국 가서 약도 사 와서 약 먹었는데도 너무 안 좋더라고요. 사먹은 물약 때문에 토했답니다. 하니까 조금 나은 거 같더라고요. 이제 집에 가야 하는데 라떼는 엄마랑 와야겠다 하고 있는데 조금 있으니까 갑자기 더 많이 아팠답니다. 막 소리치고 울고불고 엄마도 어쩔질 모르고 등 두드려주고 좀 괜찮다가 싶다가 또 너무 안 좋아져서 난리를 치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엄마랑 응급실 가자고 얘기가 나왔네요. 라떼 데려가라고 집에 있는 남동생까지 오라 그러고 옷 다시 입고 정리하다가 갑자기 두 번째 토🤮를 하게 됐었는데 그러고 나선 조금 진정이 됐답니다. 남동생 오고는 다 같이 빨리 가게 문 닫고 집까지 걸어가면서 서울대병원 앞에까지 괜찮으면 그냥 집에 가자고 했네요. 결국 집에 가면서 약사 선생님한테 조금 괜찮으면 집에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단 얘길 듣고 4:58에 집에 왔답니다. 그리고 얼른 씻고. 온몸이 너무 춥고 안 좋아서 엄마 돌침대에서 한숨 잤어요. 그리고 한 8시쯤 일어났던 거 같네요. 이젠 괜찮아진 것 같아 챌린지 정리할라 그랬는데, 또 울렁거리는 거예요🤢 그때는 부엌바닥에 좀 누워 있었답니다. 1시간 그대로 누워 있으니까 좀 괜찮아 지고 이번에 화장실 가서 설사를 했네요. 이래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토하고 설사하고 배 아프면 장염일 수 있다는데 오늘 아침 먹은 홍어가 걸렸답니다. 울렁거림이 조금 덜해서 오늘까진 어찌어찌 챌린지인증까지 했는데 내일은 챌린지할 여력이 없을 거 같애요. 내일 수업도 있는데 지금으로선 다 취소해야 될 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하만챌 인증 사진은 집 들어와서 거의 바로 찍었답니다. 그래서 사실 엄마 돌침대에서 챌린지 인증 하려고 했는데 그걸 못하겠더라고요. 진짜 핸드폰 잠깐 볼 여력이 없다는 걸 이번에 느꼈답니다. 아까는 물도 속이 안 좋게 만들어서 많이 못 마시진 못해고 집에 와서는 좀 마셨네요. 물론 이것도 급하게 마실 순 없었어요. 너무 많이 마시면 속이 안 좋았거든요. 오늘은 내가 이런 샐러드 식단 하면서도 가장 아픈 날이었고 사실은 급체 같긴 한데 내 평생 이렇게 아프게 급체한 적은 두번째 이거든요. 응급실 갈까 말까 생각한 거면 저한테는 꽤 큰일이었답니다. 지금도 내일 당장 샐러드를 먹을 게 아니고 흰죽을 먹어야 되나 생각하고 있답니다. 나중에 보니까 아침에 먹은 거 대부분의 소화를 못 시켰더라고요. 원래 소화가 더디고 천천히 되는 것들이라 탈이 나니까 바로 온몸을 가루질 못하고 아프게 하네요. 건강한 것들도 양날의 검이죠. 원래 채소가 소화가 잘 안되서 장내에서 섬유질이 안 좋은 성분 가지고 다시 나오잖아요. 내가 기력이 떨어졌는데 그걸 잘 모르고 예전처럼 하다가 된통 혼났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
양배추 3000원에 한통 사왔어요 아침 샐러드용으로 준비해둡니다
마음그릇
꽁치조림해서 간단하게 저녁먹기
낮에 나간김에 꽁치 사왔어요.. 예전에는 흔하디 흔한 꽁치가 이제는 귀하신 몸이... 가격도 너무 비싸네요..ㅜ 양념한뒤 파를 위에 덮어주면 비린맛과 촉촉하게 먹을 수 있죠. 양배추만 샐러드로 차려서 간단하게 저녁 해결합니다.. 등푸른 생선은 오메가 성분도 있어서 잘 챙겨먹어야 하죠.. 특히 겨울 우울증을 감소시켜준다고 하는데 고등어나 꽁치 어떠세요..
장보고
이거 맛있네요
언니딜에서 구매한 닭가슴살 이예요 배가 고파서 에프에 구워 먹었는데 이거 맛있네요 ㅎ 치킨 너겟 먹는 느낌 이네요~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맛있게 먹으면서 할수 있겠어요
로블ㅎ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모른다는 아보카도의 비밀
아보카도에 다른 동물들에게는 해로운 독소가 들어 있는 줄은 몰랐네요
감사하며살자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
통밀 간식
예전에 밀스틱이라는 통밀 스틱을 엄청 먹었어요 근데 점점 두꺼워지고 딱딱해져서 한동안 안먹었는데 얼마전 통칩스라고 통밀 과자가 보여서 주문했어요 많이 입에 낯익다 했더니 그 집이네요 ㅋㅋ 여전히 딱딱한데 구수고소해요 조금만 덜 딱딱하면 좋겠어요
현유리
양배추 크리미 맛살
샐러드는 늘 챙겨야 좋죠 오늘은 양배추와 크리미 같이 넣어 먹으니 더 맛나네요
알비나2
“혈당 걱정되면 과일도 적당히 먹어야”...뜻밖에 당 많은 과일 vs 적은 과일
맛있는 과일 많이 드시죠? 과일도 당이 높기 때문에 적당히 먹어야해요 바나나와 배는 의외네요 ㅠㅠ 라즈베리와 오렌지색 멜론 그리고 아보카도는 당이 적다고 합니다 과유불급! 뭐든 적당한게 좋더라구요 과일도 적당히 드세요~ 과일은 건강을 위해 자주 먹어야 할 식품이다. 과일에는 우리 몸에 필요한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과일에는 당분도 들어있다. 과일에 따라 당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과일에 얼마만큼의 당이 들어있는지 알고 먹는 양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성인 하루 당분 적정 섭취량은 여성 약 25g(6티스푼·100칼로리), 남성 약 36g(9티스푼·150칼로리)이다. 총 열량의 10% 미만으로 첨가당을 제한하고, 5%까지 줄이면 건강상 이점을 더 취할 수 있다고 권고한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엠디(WebMD)’ 등의 자료를 토대로 당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과일과 당이 의외로 적은 과일을 정리했다. |당 많은 과일| 바나나=중간 크기 바나나 1개에 14g의 당이 들어있다. 너무 많다고 생각되면 반만 잘라 시리얼에 넣어먹거나 작게 잘라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된다. 무화과=중간 크기 2개에 16g의 당이 들어있다. 당 섭취량을 신경 쓴다면 조각으로 잘라 위에 치즈를 얹어 먹어보자.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이 된다. 소스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수박=중간 크기 1조각에 17g의 당이 들어있다. 수박에는 수분도 많지만, 전해질이라고 하는 특별한 미네랄도 들어있다. 햇볕 아래에서 활동한 후 재충전을 위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기도 하다. 한 번에 한 두 조각만 먹는 것이 좋다. 배=중간 크기의 배 1개에는 17g의 당이 들어있다. 당 섭취량을 줄이려면 하나를 다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저지방 요구르트나 샐러드 위에 몇 조각만 얹어 먹는다. 체리=달콤한 체리 1컵에는 18g의 당이 들어있다. 큰 그릇에 가득 넣고 먹으면 얼마나 많이 먹는지 모를 수 있다. 미리 양을 정해서 어느 정도 당을 섭취하는지 파악하면서 먹어야 한다. 포도=포도 1컵에는 약 23g의 당이 들어있다. 한 개, 두 개 입에 넣다 보면 쉽게 당 섭취가 늘어날 양이다. 망고=망고 1개에는 무려 45g의 당이 들어있다. 체중 조절을 하거나 당 섭취량을 신경 쓴다면 좋은 선택은 아니다. 한 번에 하나를 다 먹기보다 여러 번에 나눠 먹는 것이 좋다. |의외로 당이 적은 과일| 라즈베리=라즈베리 1컵에는 8g의 섬유질이 들어있고, 당분은 단 5g만 들어있다. 섬유질은 소화에 좋고 적은 칼로리를 섭취해도 포만감을 줄 수 있다. 오렌지색 멜론=중간 크기 1조각으로 섭취하는 당은 단 5g, 열량은 23칼로리다. 달콤한 맛을 생각하면 놀랍게 적은 양이다. 아보카도=모든 과일이 단 맛을 내는 건 아니다. 아보카도 1개에 들어있는 당 함량은 단 1.33g이다.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토스트에 발라 먹거나, 과카몰리를 만들어보자. 단, 당 함량은 낮지만 칼로리는 높다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
(다이어트포케)영칼로리 수비드 닭가슴살 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샐러드는 맛없고 배부르지 않다는 편견을 깨주더라고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음식 영칼로리 포케를 소개할게요 수비드 닭가슴살 포켓은 410kcal입니다 토핑으로~ 청상추. 양상추. 계란. 적채. 스리라차. 양배추. 방울 토마토. 양파. 날치알. 양파 후레이크 스위트콘. 수비드 닭가슴살 포케에는 구운 양파가 들어가네요 소스는 와사비 간장 소스를 선택했어요 메밀면과 현민밥 중에 현미밥을 선택했어요 채소의 양도 많고 식이섬유 풍부한 신선한 야채 가득이어서 좋더라구요 날치알은 씹을때 톡톡 터져 주고 중간중간 씹히는 양파 후레이크는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닭가슴살은 수비드라서 구운 닭가슴살 보다 굉장히 부드럽고 와사비 간장 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른 포케에 비해 양이 많아서 든든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찾는 분들에게 최고의 한 끼 건강한 식사입니다 한 끼 대용으로 충분하고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만날 수 있는 건강한 포켓 영칼로리 수비드 닭가슴살 포켓 소개합니다~😋🫠 강추 강추합니다~~❤️❤️
제벌
다이어트 포케_내가만든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샐러드와 포케의 차이점은 포케는 주재료가 회나 구운 생선이고 샐러드는 주재료가 신선한 채소라고 합니다. 점점 진화하여 뭐가 포케고 뭐가 샐러든지 애매해지네요. 한번 만들때 많이 만들어서 소분합니다. 현미밥을 곁들이기도 하고 소스를 추가 해서 먹습니다. 신선한 재료가 가득한 집표 포케 한번 도전해보세요!
Bommm
*쌍란의 비밀🤫 계란후라이 하는데 다 쌍란이네요🍳
이번에 계란 두판 사왔는데 거의 쌍란이네요~~이런경우가 흔한가요? 오늘도 계란 후라이 4개 하는데 다 쌍란이에요🤭🤭🥚쌍란과 일반란의 영양성분에는 차이가 있을까요? 노른자가 더 많기 때문에 비타민 A, B가 일반란에 비해서 더욱 풍부하다고 해요. 반면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함량은 더 높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계란 한 알이 크게 영양성분에 차이를 둘 정도로 양이 많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상 일반란과 거의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계란 한판을 까면 그 보기 어려운 쌍란이 여러 개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건 쌍란이 생성되는 이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란이 만들어지는 이유 쌍란이 만들어지는 이유는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ㆍ암탉이 너무 어릴 때 달걀을 낳는 경우 ㆍ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ㆍ난포 과다 생성이 원인 '계란 한판에 여러개의 쌍란이 있다면 위와 같은 것 중 하나에 해당하는 환경이 조성된 양계장에서 나온 달걀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쌍란이 자라면 쌍둥이 병아리가 될까? 결론부터 보면 쌍란이 부화한다고 쌍둥이 병아리가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보통 노른자가 병아리가 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노른자 위에 하얀 배아 부분이 병아리로 자라나게 되는데요. 노른자는 배아가 자라면서 영양분으로 공급되는 것에 불과합니다. 그렇기에 노른자에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의 다양한 영양 성분이 있습니다. 어느 동물이나 쌍둥이가 생길 확유이 있지만, 달걀에 한해서는 쌍둥이가 나오기 어렵습니다. 그 이유로 달걀 내부가 두마리의 병아리가 자라기에는 좁아 산소 부족으로 인해 죽을 확율이 아주 높다고 해요.
냥식집사
하지원, ‘뱀파이어 미모’ 비결 공개… 남들 다 먹는 ‘이것’ 절대 안 먹어, 뭘까?
역시 관리의 여왕이네요 하지원님이 벌써 46살인가요?? 와.... 👍👍 하지원님은 조미료 맛을 싫어하고 배달 음식은 거의 먹지 않는 편이라고 하셨네요 배달음식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파는 식당 음식에는 조미료가 꽤 많긴해요 1년에 단한번 날잡아서 짜장면 드신다던 조여정님도 떠오르네요 ㅠㅠ 역시 관리하시는 분들... 어렵긴하지만 최대한 재료본연의 맛으로 건강하고 클린한 식단으로 식사하시고 레몬과 레몬즙으로 혈당관리 꾸준히 하세요~ 저도 레몬수 먹고 있는데 확실히 꾸준히 먹으니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배우 하지원(46)이 동안 미모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 출연한 하지원은 ‘뱀파이어 미모’를 유지하는 습관을 소개했다. 하지원은 “조미료 맛을 싫어하고 배달 음식은 거의 먹지 않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무려 15년 동안 꾸준히 섭취했다”라면서 다량의 레몬과 레몬즙을 소개했다. 하지원은 46세의 나이로 데뷔한 지 30년 가까이 됐지만 변함없는 미모를 보였다. 그가 이번에 밝힌 습관 두 가지는 건강에 어떤 영향을 줄까? ◇배달 음식 안 먹는 습관일반적으로 배달 음식엔 고탄수화물‧고지방 식품이 많다. 지방은 단백질보다 열량이 두 배나 높아 살이 쉽게 찐다. 여기에 자극적인 맛이 더해지면 중독성까지 생긴다. 달거나 짠 음식을 먹으면 뇌의 쾌감중추가 자극돼 세로토닌이 분비된다. 결국 자극적인 배달 음식을 습관적으로 찾게 된다. 배달 음식으로 비만해지면 내장지방이 축적돼 당뇨병‧고혈압‧고지혈증‧심근경색 등 치명적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배달 음식은 혈당지수도 높다. 혈당지수는 식품을 섭취했을 때 혈당이 얼마나 빠르게 상승했는지를 나타낸 수치다. 숫자가 클수록 혈당이 빠르게 오른다. 70 이상을 고혈당지수 식품으로 분류하는데, 치킨, 피자, 햄버거, 짜장면, 떡볶이 등 대표적인 배달 음식은 모두 고혈당지수 식품에 속한다. 게다가 배달 음식은 늦은 시간에 시켜 먹을 때가 많은데, 늦게 먹을수록 건강에 해롭다. 밤에는 낮에 비해 소화가 느리고, 식사 리듬이 깨지면 폭식 위험도 커지기 때문이다. ◇레몬 먹는 습관 하지원이 15년째 먹고 있다고 밝힌 레몬과 레몬즙은 혈당 관리에 도움 된다. 레몬은 혈당지수가 낮고 혈당 상승이 적어 혈당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레몬즙은 체중 감소에도 효과적이다. 레몬즙은 포만감을 주고 신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향상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또 레몬에 함유된 폴리페놀과 펙틴 섬유질은 지방 대사에 영향을 미쳐 체내 지방 축적을 억제한다. 실제로 보건의료 대체의학 저널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레몬의 폴리페놀이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켰다. 이외에도 레몬은 피부 건강에 좋다. 레몬 한 개에는 약 18.6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다. 비타민C는 노화, 피부 주름, 피부 건조와 손상을 줄이는 기능을 하며,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탄력도 높인다. 다만, 빈속에 레몬을 먹으면 레몬의 산 성분이 위 점막을 자극할 수 있다. 아침 공복에 레몬즙을 마시는 일이 반복되면 위점막이 손상되고, 이는 위 질환 발병 위험을 키울 수 있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말할 수 없는 비밀 보고 왔어요~
중학생 조카랑 단둘이 보고 왔어요! 어느 새 커서 로맨스 영화를 볼 나이가 됐나 몰라요☺️ 내용은 예측가능하긴 하지만 마지막까지 지루하지 않고 잘 봤어요!
더달달
한국 인구 밀도 체감
우리나라 크기가 작긴하지만 인구 밀도는 압도적이네요
감사하며살자
밀크씨슬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영진왕빠
오늘 점심 메뉴
오전에 산에갔다가 바로 우체국에서 점심을 먹고왔네요 오늘 메뉴는 마파덮밥에 콩나물김치국에 치커리샐러드등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다이어트 포케 오브밀 우삼겹포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저의 다이어트 포케는 오브밀의 우삼겹 포케예요 각종 채소를 비롯하여 우삼겹, 현미밥 등이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낮으면서 구성도 다양하고 풍부해서 영양도 아주 좋아요 드레싱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추천소스인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했어요 우삼겹과 아주 잘어우러져 맛있어요 포케에는 영양도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현미밥이 들어있는데요 쌀밥 대신 현미밥이어서 칼로리도 낮고 혈당 관리하는데 아주 좋아요 양도 보기보다 푸짐해서 배부르고 맛있어요 다이어트 포케 우삼겹 포케 추천합니다
ssul0115
야식... 컵누들 &숙주 많이 ~ 삶은계란
저녁으로 치킨먹었는데 속이 느끼하고 얼큰한 국물 생각도나고 야식땡겨서 컵누들에 숙주 넣고 계란추가해 ^^ 최대한 저칼로리로 먹으며 넷플릭스에 새로올라온 멜로무비 봅니다 (드라마 평이 괜찮아서 보기 시작)
뿜뿜
다이어트포케 ~포케 올데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포케 포케 올데이 곡물밥 포케 소개합니다 포케는 건강한 음식이면서 밥도 같이 들어 있어서 샐러드보다 든든하고 좋지요 메인재료를 선택할수 있는데 보통 오리고기나 닭가슴살을 많이 드시는거 같아요 소스는 추천소스로 선택했습니다 야채에 거부감있는 분들도 밥과 메인재료와 함께 드시면 더 맛있게 든든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
애플짱
리코타치즈 만들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우리 가게가 플라워 카페라 우유가 남을 때가 있거든요. 오늘은 우유가 1500ml 남아서 리코타치즈 만들었어요. 레시피는 자우라33님 것을 참고했어요. 우유 500ml 요거트 150ml (요거트는 생크림 대신 넣는 겁니다. 생크림이 더 고소하고 맛있다는데 우리 집에 요거트가 있어서 요거트로 대체했네요. 그리고 생크림보단 수제요거트가 열량면에서 낫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소금 0.5t 레몬액 1T(이분 레시피에는 없는 건데 내가 응고 안될까봐 넣기 시작했답니다) 이라서 우유 1500ml, 요거트 450ml, 소금 1.5t (소금은 약간 더했어요) 이 레시피는 이것만 넣어도 된다는데 응고가 잘 안될까봐 레몬액의 2T를 넣었네요. 우유 양이 작으면 1T만 넣었고요. 우유를 붓고 먼저 센불에 끓입니다. 소금은 이때 넣고요. 저어줍니다. 요거트도 옆에가 나둬야 돼요. 그러다 우유가 끓기 시작하면 중약불로 줄어서 기포가 올라오는지 봅니다. 만드는 것 중에 이게 가장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기포가 올라오면 요거트 다 넣고 초반에 빨리 조금만 젓고 중략불로 끓입니다. 이때 7분 알람 맞춰놓고 끓이면 되구요. 불은 더 켜도 되는데 어느 정도 끓기 시작하면 넘칠 수도 있으니까 옆에서 지켜보면서 불 조절을 잘해야 됩니다. 전 요거트 넣고 저어주고 나서 바로 레몬액 2T를 넣어줬어요. 그러면 바로 응고되는게 조금씩 보이기 시작해요. 그럼 7분 울리기 전에 벌써 저렇게 좀 응고되는 게 보인답니다. 7분 알람 울리면 불을 끄고 아예 불에서 내려놓습니다. 그리고 10분 알람 맞춰놓고 뜸을 들입니다. 이때 뚜껑을 덮어 놔야 돼요. 10분이 지나면 고운 채의 면보 덮어서 거기다 부어서 치즈를 거르면 됩니다. 저렇게 면보로 똘똘 말면 동그랗게 돼요. 어느 정도 모양이 잡히면 면보에서 빼서 채에 그냥 놔둬도 된답니다. 이렇게 적당한 밥그릇으로 덮어 놓으면 모양이 더 잡혀요. 이렇게 2시간 정도 실내 놔뒀다가 먹거나 냉장고에 넣어 놓으면 됩니다. 아직 두시간 되기 전인데 점심 먹을 시간이 다 돼서 조금 짤라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약간 뜨거울 때도 맛있어요. 저렇게 두부처럼 큼지막한 리코타치즈가 중앙에 딱 있는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만들었답니다. 오늘 리코타치즈가 너무 맛있게 됐네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