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메밀차 한잔🍵

식사전 메밀차 한잔 마셨어요  따뜻하니 몸도 따뜻하게 데워주네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메밀차 한잔🍵

일욜 저녁 샤브샤브~~♡

일욜 비도오고 샤브샤브로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다양한 샐러드바 이용할 수 있고 야채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일욜 저녁 샤브샤브~~♡

체중관리 병아리콩 드세요

병아리콩 1kg +1kg 구매 했어요  밥에도 간간이 넣어먹고, 샐러드에 두유 까지 먹을려고요  1kg 어젯 밤에 불려서 아침부터 푹푹 삶기 시작 아주 잘 삶아 진것 같죠  체중관리 다이어트 병아리콩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요즘 저속노화 라고 샐러드도 많이 드시던데요  포만감 유지 및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병아리콩은 100g당 17.3g의 단백질, 7.9g의 섬유소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과 섬유소는 함께 작용하여 소화를 느리게 하여 포만감을 촉진할 뿐 아니라 단백질은 식욕 감소 호르몬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식사 전에 병아리콩 1.25컵(200g)을 먹고, 다른 식사 전에는 흰 빵 2조각을 먹어 비교한 결과 병아리콩 식사 후 식욕과 칼로리 섭취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도 오후 간식으로 병아리콩후무스를 포함한 간식을 먹은 사람들은 식욕이 70%감소하고, 포만감이 30% 증가했습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체중관리 병아리콩 드세요

통밀빵과 토마토잼

대저토마토 상태가 안 좋아 남은 걸 매실청 넣고 쫄아 봤더니 의도치 않게 토마토잼이 됐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맛있어 통밀빵에 발라 먹으니 새콤달콤 맛있네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통밀빵과 토마토잼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간건강 신경쓰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다이어트 이렇게 한끼 어때요

사과와 요거트 궁합이 좋죠  밑에는 양배추를 깔고 새싹잎들과 블루베리 체리를 넣어서  올리브유도 몇방울....요거트만 부어주면 끝~🍡 간단하고 맛잇는 샐러드 완성이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이렇게 한끼 어때요

가볍게 가볍게

사과 오렌지 삶은계란 넣고 샐러드 만들어서 가볍게 듬뿍 베이글과 치즈크림은 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가볍게 가볍게

저녁은 배달했데요 😍😍

아우 신랑이 급급 치킨 먹고싶데서 누룽지치킨 시킨거있죠 ㅋㅋ  둘째도 잘 먹고해서 저희집에선 늘 애정하는 누룽지치킨에용 치킨이랑 비벼져있는 요 누룽지도 쫀맛입니당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배달했데요 😍😍

🍓 새벽에 딴 딸기

강쥐들 돌본다고  딸기 한박스 주네요 ~ 지인한테 부탁해서  새벽에 딴 딸기라고 해서  작은사이즈 달고 맛 좋은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 새벽에 딴 딸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겸 저녁

라떼랑 1:09 나갔는데 4:08분에 들어왔으니 3시간이야 걸었는데 8,900보 밖에는 못 걸었답니다. 내가 너무 힘들어서 빨리 돌아다닐 수가 없었고 라떼도 냄새 맡는다고 계속 더디게 움직여서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에나 음식점도 못 가고 식자재유통센터도 못갔네요. 물론 내가 힘들어서도 포기한 면도 있었고 그렇게 집에 돌아가서 점심 겸 저녁을 얼른 차리려 했지만 라떼발이 너무 더러워서 발세척까지 해주고 나서야 식사 준비했네요. 딸기를 넣은 야채 샐러드와 오트밀요거트볼 만들었어요. 견과류는 산책하면서 힘들어서 갖고 다니는 거 라떼랑 다 먹었답니다. 그래서 따로 먹을 필요는 없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생고구마 넣고 저당 딸기 드레싱 뿌린 다음에 어제 산 딸기 3개 씻어서 올렸답니다. 통채로 먹을라고 자르지도 않았는데 하나는 엄마 드렸어요. 엄마가 먹고 싶다고 해서요. 그래서 내가 딸기 먹는다고 얘기까지 하고 암말 없어서 그냥 나 먹을 것만 준비했는데 나중에 딴 얘기를 가끔 하신답니다.😅 먼저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고 딸기도 이번 겨울 첫 딸인데 엄청 달고 맛있더라고요. 동생 주려고 비싼 걸로 샀는데 동생은 아직 먹지도 않는답니다.  요거트볼은 오트밀 1.5T 뜨거운물에 살짝 불렸다가 물 덜어내고 요거트 넣고 시리얼 더하고 견과류는 아까 먹었지만 좀 섭섭하니까 쬐끔만 뿌리고 냉동바나나 6개 정도 넣고 알룰로스 더했어요. 내가 직접 만든 요거트라 단맛은 전혀 없거든요. 알룰로스가 맛을 좋게 해주네요ㅎㅎ 맛있게 요거트볼 다 먹었지만 확실히 양이 좀 작다는 느낌은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견과류 조금 더 먹었답니다. 결국은 처음에 그냥 견과류 먹을 걸 괜히 안 먹었나 봐요. 아까 돌아다니면서 먹은 견과류를 힘들 때 먹은거라 식사로 안 쳐도 되는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겸 저녁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야채를 추가해 넣어 먹었어요)   야채 샐러드, 오이, 파프리카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올리브 치아바타 샌드위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하루 한번만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 운동하고 와서 물과 방울토마토 먼저 먹었어요. 그리고 이제 고구마 계란을 에프에 구워 우유랑 먹어요. 고구마 한박스 삶아서 소분 냉동한걸로 편하게 간단히 아침 식사 참 잘하는것 같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

인생 다이어트 식단(아침을 가장 신경씀)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나는 재작년 2024년 7월에 두 번째 유방암 판정을 받았답니다. 2011년 처음 유방암 판정을 받고 부분절제 수술을 하고 항암과 방사선도 했었는데 같은 곳에 재발은 아니고 다른 유방암이 생겼다네요. 이젠 같은 곳에 두 번째라 완전 절제를 해야 되고 아직은 나이도 젊은 편이라 복원수술까지 결정하고 나니 선생님 말 중에 안 들었던 평균 체중유지 못했던 게 굉장히 후회가 됐답니다. 사실 그때부터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이제 정신을 차렸다고 해야겠죠?😅 (좀 늦게 정신 차렸지만) 당장 운동을 힘들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수술할 때까지 한 달밖에 안 남았기 때문에 식단부터 조절했네요. 금방 양을 줄이는 것은 계속 유지가 가장 힘드니까 안 좋은 것부터 식단에서 뺐답니다. 물론 그런 것들이 수술받고 항암 할 때는 완벽하게 지켜지진 못했고 특히 아이스크림은 항암 때는 꼭 먹어야 되는 필수품처럼 안 먹고는 못 살겠더라구요. 그래도 항암 끝나고 회복되니까 아이스크림를 안 먹어도 어느 정도 살 거 같더라구요  좀 나아지나 이런 생각도 들었답니다. 수술 이런 거는 다 괜찮았는데 항암 때는 사실 살을 뺄 수가 없어서 그때만 찌지 말자고 유지를 고수했는데 그래도 한 석 달 동안 1~2kg는 뺀 거 같애요. 내가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이상적인 다이어트로 한 달에 1kg 빼기로 잡았거든요. 어차피 몸이 상당히 안 좋고 수술받고 항암 받으면 컨디션이 바닥을 칠테니 갑작스럽게 빼는 것 나한테는 가능한 일이 아니라서 그걸 가장 이상적으로 잡았지만 더 많이 빠지는 달도 있고 덜 빠진 달도 있고 그랬답니다. 항암 끝나고 어느 체력도 체력 회복하고 나서부터는  걷기운동부터 꾸준하게 했답니다. 나중에 하만챌 접하면서 하루 만보를 기준으로 삼고 정말 몸이 아픈 날 빼고는 거의 지키면서 하고 지난 6개월은 한 번도 안 빼먹고 하루 만보를 한 거 같네요. 그래서 결과는 1년 반 동안 28kg로 뺐답니다. 잘 빠질 때도 있었고 한 달 이상 답보 상태일 수도 있어서 우울할 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제가 원했던 표준 몸무게가 됐어요. 지금 표준 몸무게에서 유지 하는 걸 목표로 내 기존 식당을 계속 유지하고 있답니다. 지금도 가끔씩 더 잘 먹으면 금방 찌기 때문에 식단을 바꿀 순 없더라고요. 내 다이어트에는 식단이 가장 중요하고요. 기본 식단은 거꾸로 식사법과 탄수화물을 저항성 전분으로 먹기 부터 시작했어요. 그리고 튀김, 정제 밀가루(흰쌀, 국수, 떡등), 젓갈 가공육, 음료수, 과자, 아이스크림등은 되도록이면 피했어요.(물론 치팅데이 같은 때는 소금빵등 맛있는 빵도 사 먹고 가끔 아이스크림 과자도 먹긴 했지만 그런 것들은 우선순위를 두고 가끔씩 나한테 보상으로 주곤 했어요) 거꾸로 식사법은 야채를 먹고 단백질 탄수화물 순서대를 정해서 차근차근 먹는 거구요. 거기다 최근에는 제일 처음에 견과류를 먹고 야채를 먹고 단백질과 탄수화물 순으로 먹는답니다. 만약에 단백질을 샐러드  같이 넣을 때는 야채 위주로 먼저 먹고 마지막에 단백질 먹는 순서대로 먹는답니다 오늘 아침 식사이에요. 보통 한꺼번에 탄수화물까지 다 차릴 때도 있고 이것처럼 견과류와 야채 단백질만 차려 먹고 탄수화물 따로 차려서 먹기도 한답니다. 견과류 소량과 비타민물 그리고 그릭요거트두부샐러드를 만들어서 차렸어요. 물은 밥 먹을 때 먹으면 안 좋단 얘기로 같이 차리지 않았는데 견과류를 따로 먹을 때는 물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럴 바에는 아침에 좋은물을 먹자 싶어서 비타민을 냉수에 타고 애사비랑 탄산수 조금만 섞어서 만들었답니다. 이모부가 선물로 준 비타민이 있어서 이걸로 먹고 이거 없을때는 레몬물을 마셨어요. 먼저 물을 먹으면서 견과류를 좀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는답니다. 몸엔 좋지만 소화가 느려서 몸에 좋은 것들이라 좀 더 입에서라도 많이 씹어서 넘겨야 된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 자주 해먹는 샐러드로  두부와 그릭요거트(수제)를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야채믹스(양배추, 치커리 양상추등 시판용) 깔고 파프리카 당근 콜라비 체썬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애사비와 월남쌈 소스 섞어서 깆가지 토핑 넣어 직접 만든 드레싱)2T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린, 구운 두부 3개, 천혜향 반개 넣고 가운데 양배추라페(내가 한 달에 한 번 정도 직접 만든) 듬뿍 올리고 브로콜린 근처로 그릭요거트 크게 한 스쿱 떠서 올리고 그릭요거트에는 발사믹식초를 알룰로스를 조금 추가했어요(내가 직접 만든 그릭요거트라 단맛이 정말 없고 좀 시거든요. 그래서 맛을 낸 거랍니다) 그리고 직접 섞어 만든 시리얼(단백질 함유된 그래놀라와 시판 시리얼부터 볶은통밀, 볶은카무트, 볶은 귀리등을 섞어서 열량은 못 줄여도 단맛을 좀 줄였어요) 뿌렸답니다.  사실 접시도 크고 상당히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거든요. 저거 다 먹는 데도 30분은 걸린답니다. 우선 브로콜린을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먹고 과일도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그리고 야채 위주로 다 먹은 다음에 거의 마지막에 두부를 먹어요. 오늘은 저항성 전분화된 잡곡밥과 엄마가 이틀 전에 만든 김치찌개를 먹었답니다. 사실 이것도 두 달 만에 먹었어요. 김치찌개는 워낙 잘해먹고  좋아했던 거지만 김치가 짜야 맛있는 거라 거의 피하고 어쩌다 한 번씩 먹습니다. 그래서 김치도 싱거운거 위주로 먹는 편이에요. 탄수화물을 저항성 전분으로 만드는 방법은 냉장 가능한 통에 담아서 냉장고에서 10시간 이상 놔두면 됩니다. 그리고 먹을 때 살짝 데워주면 됩니다. 내가 먹을 잡곡밥은 하자마자 그렇게 덜어서 냉장시키고, 잡곡빵도 사오면(가끔 소금빵도) 무조건 냉장보관해서 먹을 때 살짝 10~30초 데워서 먹는 편입니다. 고구마도 삶아서 말려서 갖고 다닐 때가 많았는데  고구마도 쪄서 10시간 이상 냉장고 넣어놨다가 말립니다. 저항성 전분이 되면 천천히 혈당 올리고 칼로리도 낮아진다는데 효과를 봤다고 생각이 됩니다. 근데 확실히 막 한 것보다는 맛은 좀 떨어지거든요. 그치만 탄수화물 맛에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으면 좀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내 잡곡밥은 굉장히 다양한 잡곡을 많이 쓰고 섞는 편이고 특히 콩을 많이 넣는답니다. 그러니까 밥에도 단백질이 좀 더 많이 들어가게 해 놓고 먹는 것을 더 선호하죠. 이번엔 렌틸콩, 루핀콩, 서리태를 많이 넣었답니다. 그래서 밥에는 끈기가 별로 없고 밥 먹는 식감은 예전하고 많이 달라졌지만 그것도 익숙해지니까 재밌답니다. 다른 날 샐러드 만든 것도 한번 올려봤어요.  암환자에게 다양한 단백질이 다 필요하지만 그중에 붉은 고기는 한 끼에 80g정도만 권장해서 82g 정도 재가지고 구워서 샐러드에 넣어 쇠고기샐러드 만들었어요. 이 셀러드는 점심샐러드인데 내가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를 넣은 샐러드랍니다. 여기에 냉동블루베리도 넣었네요. 순서를 맞춰 먹는 건 대부분 지키려고 노력하는데 그래도 밖에서 외식할때는 지키기는 어렵긴 하거든요. 그래도 이날은 일하는 가게에서 그나마 지켜먹은 거였답니다. 다른 날 두부 샐러드인데 이날은 특별히 건조 두리안이 더해졌어요.  이날은 두부가 없어서 달걀을 물로 후라이로 해서 스리라차 소스 조금 올려서 만들었네요. 이날도 야채 어느정도 먹고 나서 달걀을 먹었고요. 기름에 한 것보단 담백하고 훨씬 건강한 맛이었답니다. 그리고 다른날 탄소화물까지 같이 차린 아침 식사입니다. 탄수화물로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직접 만듬) 올려서 같이 차렸어요. 견과류와 샐러드 미주라토스트로 차리는 식단이 가상 만들기 빠르고 먹는데도 시간이 덜 걸려서 아침에 시간 없을 때 자주 먹는 거랍니다. 미주라토스트는 거의 과자같은 식감이고 작은 거 하나에 30칼로리라 살짝 쪘을 때 애용하는 식단입니다. 빵을 먹으면 보통 잡곡빵을 먹는데 잡곡빵도 사이즈나 재료에 따라서 칼로리며 여러 가지가 천차만별로 다릅니다. 그래서 몸무게 정확히 빼고 싶을 때는 잡곡빵은 조금 불리하고 미주라 토스트가 정확해요. 그리고 미주라 토스트가 보관이 잡곡빵보다 용이합니다. 모양 낸다고 중앙에 아몬드를 하나씩 올렸네요. 보통때는 건자두를 채 썰어서 올린답니다. 건자두도 변비에 좋다해서 한 끼에 두 알씩 먹고 있어요. 다른 날 탄수화물 식사인데요. 잡곡밥 반그릇 정도를 샐러드 야채를 조금 남겨서 거기다 비벼 먹었답니다. 그리고 좀 싱거운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나는 애사비 드레싱을 가장 많이 쓰는데 그게 식초드레싱이고 거기에 다진 마늘도 넣거든요. 그래서 밥하고 비빌 때도 간장이나 고추장이 필요 없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있는 야채 비빔밥이 된답니다. 이건 또띠아롤를 만든 건데 원래 통일또띠아을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코코넛 랩으로 사봤거든요. 만들 때는 달걀도 넣고 양배추라페랑 야채 얇게 저민 사과를 같이 넣어서 똘똘 말았는데 이것도 가끔씩 해 먹어요. 이건 시간이 좀 걸려서 자주 해 먹긴 조금 버거워요. 이거는 소금빵 하나가 남아서 냉장고에 쭉 있다가 샌드위치 해 먹었답니다. 반을 갈라서 양배추라페 앞에 야채와 과일들 넣어서 만든답니다. 바로 먹을 때도 있고 도시락 같은 거 쌀 때도 있어요. 이런 종류는 다 탄수화물 쪽인 거라 그 앞에 견과류와 샐러드를 먹고 먹으니까 먹는 약은 적지는 않고 거의 아침 먹은 거를 지금 올렸는데 저는 아침을 제일 잘 챙겨 먹는답니다. 아침을 먹고 꼭 챙겨 먹는 칼슘과 마그녀슘입니다. 의사선생님한테 처방받은 걸로 지금 먹고 있는 항호르몬제 부작용으로 인해서 칼슘과 마그네슘을 처방해 주셨고요. 마그네슘은 특히 변비 약이랍니다. 이렇게 야채를 많이 먹지만 약 때문인지 변비가 생겨서 마그네슘도 열심히 먹고 건자두까지 열심히 챙겨먹어요. 이렇게 되도록이면 두끼 이상은 이렇게 먹고 아니면 한 끼 정도를 그렇게 먹는답니다. 저녁은 좀 더 간단히 먹고 점심에 외식을 할 경우에는 이것과 비슷한 식단을 할 수 있을 때는 상관이 없는데 전혀 다르게 좀 과하게 먹었다 싶으면 저녁을 건너뛰기도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인생 다이어트 식단(아침을 가장 신경씀)

회사막내사원이 주던데요

우리회사 막둥이 ㅋㅋ 벌써 같이한 시간이 8년이네요  나이차이가 가장많은데 가장 잘통하는 사이~ 아침 센스쟁이  맥도날드 (치킨랩)사왔네요  은근히 가격도 이거 나가죠 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회사막내사원이 주던데요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섭취와 한끼로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저녁 먹었어요 🍴🍗

불금은 아니지만 치킨 먹었어요 맛이 예전맛이 아닌듯  내 입맛이 변했나ㅎ 한끼 잘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녁 먹었어요 🍴🍗

[인생 다이어트] 유러피안 채소 다이어트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유러피안 채소 저의 인생 다이어트는 유러피안 채소를 꾸준하게 먹는걸로 하고 있어요. 건강한 식단, 다이어트의 필수요소가 되는 샐러드를 맛있게 먹으려고 낮은 칼로리와 높은 섬유질.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를 찾다보니 유러피안 채소가 딱이었어요. 종류도 다양한데 랜덤으로 받아서  아삭한 식감, 부드러운 식감. 고소한 맛. 쌉싸롬한 맛. 등등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질리지도 않았어요. 샐러드, 고기 야채쌈, 샌드위치로 활용해서 일부러 채소만 먹는 부담감도 없구요. 이렇게 꾸준히 먹다보니  소화도 잘되고 장도 편하고 일부러 부담스럽게 다이어트를 따로 하지 않아도 가벼운 몸과 몸무게가 유지 되더라구요. 저의 인생 다이어트는  날씬한 몸이 아니라 맛있게 먹고 건강하고 가볍게 몸을 유지하는 유러피안 채소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어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인생 다이어트] 유러피안 채소 다이어트

[인생다이어트] 저녁은 오트밀로 간단하게.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실패하기를 반복하기를..그러다 어느새 50대가 넘어서버렸네요. 한참 마테차, 마테알약 유행할 때부터 시작해서 먹을 때는 조금 빠졌다가 잠깐 방심하면 다시 찌고. 그러다 사진 찍은 내 모습에 깜짝 놀라 다시 보건소에서 하는 일주일에 두번 헬스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바짝 감량하고. 나만 그런가? 좀 빠지고 예뻐진 것 같으면 자신감에 식단도 느슨해지고 운동도 쉬엄쉬엄하고😅😅 제일 힘들었던 다이어트는 아마 한약 다이어트였던 것 같아요. 쓴 한약을 먹는 것도 힘들었지만 하루 밥한공기정도로만 먹고 일하느라 늘 어지러웠는데 몸무게 감량은 한달만에 6킬로가 빠졌어요. 하지만 요요는 그 두배로 왔다는 것. 그래서 다시 했던 선택이 개인 PT 였죠. 일주일에 3회씩. 7개월동안 했고, 식단조절도 잘 해서 성공했죠. 매번 다이어트 도전하면 끈질지게 해서 성공하는데 유지기간이 1년을 넘지못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는 나.. 지금은 나이도 먹고, 일도 하고 하니 힘들어서 운동할 여유도 없고 해서 저녁을 간단하게 오트밀죽으로 먹고 있어요. 맛은 뭐...사실 없죠. 그래서 견과류 한봉지 넣어서 먹어요. 가끔은 아침도 오트밀로 먹고 하니 하루 두끼가 될 때도 있겠네요. 오트밀로 바꾼 후로는 밤에 잘 때 속이 편하기도 하고, 오늘 체중을 재니 변화가 있네요. 기분이 좋네요. 나이먹으면 살도 잘 안빠진다는데 먹는 것에 너무 욕심내지 말고  꾸준히 해야겠어요.

라라스칼렛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라스칼렛

[인생다이어트] 저녁은 오트밀로 간단하게.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꼭 챙겨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고등어구이

10시에 글쓰기 수업 마치고 경아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나는 고등어 구이 먹고 언니는 묵은지닭볶음탕 먹었답니다. 메뉴가 달라진 건 거의 없는 일인데 내가 생선을 먹고 싶어서 C메뉴를 먹은 거랍니다 여기 닭볶음탕은 기본은 하거든요. 그쪽이 안전하지만 좀 손해를 보더라도 생선 단백질을 많이 챙겨 먹는 편이 아니라서 고등어를 골랐는데 확실히 반찬이 작더라고요.😅 그래서 양배추샐러드 2접시랑 밥반찬으로 오리엔탈드레싱 좀 더 뿌려서 한접시 더 가져왔답니다. 양배추샐러드(+견과류)2접시 고등어구이 잡곡밥(반그릇) 온두부찜 미역국(미역만 건져 먹음) 봄동겉절이 깍두기 양배추샐러드(반찬용)는 국물만 빼고 다 먹었답니다. 근데 고등어는 뼈도 많고 먹을 거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생선 먹었으니까 됐다 생각하고 앞에서 경아 언니가 먹는 묵은지 닭볶음탕이 훨씬 더 맛있어 보이긴 했거든요. 다음엔 닭볶음탕 먹어야지 생각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고등어구이

샌드위치

   샐러드샌드위치 만들어 아침 먹어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샌드위치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44회차🌿다이어트 포케🥗

  다이어트 포케 🥗 지니어터의 다양한 추천이 궁금하다면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다이어트 포케 BEST 7 🌟 💎다이어트포케 : 참치로 만든 포케 2가지 공유해요 ~ (다이어트 포케) 나만의 재료를 넣은 닭가슴살 샐러드 포케 [다이어트 포케] 직접만든 소고기 샐러드 포케 점심은 푸드코트에서 샐러드와 다이어트 포케 [다이어트포케] 그라브락스 연어샐러드 포케 [다이어트 포케] 샐러드맛집 슬로우캘리 "부채살 스테이크 포케" < 다이어트 포케 > 샐러디의 균형잡힌 탄단지!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다시빼 미주장 뽀봉 성실한라떼누나 슈가블링 정수기지안맘 치노카푸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시아81 쵸코파이팅구 58로가즈아 아무도 켈리장 건강하자으니 안레몬 코코유키 그냥지나 애플짱 풀에버 기르밍 야고 플린 기춘이530707 얌이얌이 피코 김범기 어라라 피타 깨개갱 어트지니요 행뽁햐 깽별 에머이 허비드 꼬마꼬마 영잔디 훔훔 닝낭닝뇽 예지영준맘 Bommm 드르브 오잉12 cogo092 들풀지기 우리화이팅 diane0807 따뜻한양말 워니뚱 gee11 라라스칼렛 워니s GUNDDAM 루피710710 워터멜론 Happy80 맥지 유민니 Heej 모카모카붕어빵 으갸 jjung2 뭉파 이니어트짱 juyeon 미바챌 이야기 k2023 밍키199 이하린80 KKK용식이22 박상목 인생이여만세 myfavorite 베베2022 재털이 Oracle 보이윤 제벌 pocky 뿜뿜 주렝 ss샤랄라ss 서나얌 주안맘0413 ssul0115 선물부자 주여니2 stopjiji 성아진 지금이순간7 ymittang 소나무1234 지도 ZGMF 수경2 진니어트트 Zine 숨은꽃처럼 쪽쭈리 zntkskzlzy 숫자 청둥산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44회차🌿다이어트 포케🥗

야채 듬뿍

점심용 샐러드 야채 듬뿍 챙겨갑니다 캐시딜에서 구매한~~~^^ 신선하고 좋아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야채 듬뿍

아침 식단

아침 샐러드와 두유로 먹었어요 양상추,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발사믹소스 로 샐러드 먹었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아침 식단

이 주스 일주일만 마셔도 혈당 조절되고 살 빠진다.

1.엘더베리란? 엘더베리(Elderberry)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푸드 중 하나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다양한 건강상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하고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2. 엘더베리 주스의 주요 효능 ㆍ혈당 조절: 혈당 수치를 안정화하여 당뇨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ㆍ체중 관리: 지방 연소를 촉진하며 식욕 조절에 유익합니다. ㆍ장 건강 개선: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소화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ㆍ항산화 효과: 노화를 지연시키고 세포 손상을 방지합니다. 3. 엘더베리 주스 섭취 방법 ㆍ 아침 공복에 한 잔 마셔 신진대사를 활성화합니다. 운ㆍ운동 후 섭취하여 피로 회복과 에너지 보충을 돕습니다. ㆍ스무디, 요거트, 샐러드 드레싱 등에 추가하여 다양한 맛을 즐깁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200ml이며, 꾸준히 섭취하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이 주스 일주일만 마셔도 혈당 조절되고 살 빠진다.

인생 다이어트 식단 팁

나는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하게끔 하는것이다. 무리한 운동 절식을 하면 살은 잘 빠지겠지만, 금방 요요가 오기 때문에 현재 46kg까지 감량의 성공하고 유지할수있었던 나의 인생 다이어트 팁은 한끼는 샐러드를 먹되 맛있게 먹기이다. 포케나 여러가지 토핑의 샐러드로 물리지 않고 샐러드를 먹을수있다. 단백질 위주로 식단을 짜면 더 좋다.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인생 다이어트 식단 팁

(저속노화)병아리콩 샐러드

요즘 이슈되는 단어 중에 하나죠  저속노화...  신애라씨의 레시피로 아주 유명해요  냉동실에 있는 병아리콩 꺼내야죠 ~ 요즘 신애라씨 보면 "어떻게 저렇게 젊을 수 있지?" 싶지 않아요? 😲 비결은 바로 #저속노화 식단! 나이 들어도 피부 탱탱! ✅ 재료 준비 ✔ 병아리콩 - 8시간 이상 불리기 (전날 자기 전에 물에 불려 준비) ✔ 야채들 - 토마토, 오이, 당근, 파프리카, 양파 (냉장고 있는 걸로 OK!) ✔ 드레싱 - 올리브오일, 레몬즙, 후추, 파슬리가루 🥗 만드는 법 1️⃣ 불린 병아리콩을 끓는 물에 40분간 푹 삶아줘요. 2️⃣ 야채들 먹기 좋게 썰어서 준비! 3️⃣ 삶은 병아리콩 + 야채에 드레싱 넣고 슥슥 섞으면 끝! 🌟 보관 TIP! 대량으로 만들어서 실프리저에 소분하면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어요! 국물이 안 새니까 외출할 때 하나씩 챙겨가기도 GOOD! ✅ 이렇게만 먹어도 혈당 관리 + 젊음 유지 가능! 우리도 꾸준히 먹고 #신애라씨처럼 동안 유지해보자구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저속노화)병아리콩 샐러드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샤브버섯전골

11시에 요가 수업 마치고 30분 정도 강좌 하나 듣고 같이 밥 먹는 언니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 식당에서 밥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샤브버섯전골& 유자폰즈소스 입니다. 쌀밥(메뉴에는 잡곡밥이었거든요 근데 흰쌀밥이 나오더라고요😅 당황했지만 그냥 밥을 반만 달라고 그랬더니 정말 이번엔 작게 주셨어요) 아채계란찜 김치부침개 치커리생채 깍두기 마카로니야채샐러드(+마요네즈) 나오고 오늘따라 양배추 샐러드가 아니라서 마카로니샐러드 조금만 가져 오고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따로 담아서 같이 차렸답니다.  먼저 견과류 먹고 그다음에 치커리생채하고 버섯 전골에 야채들 먹으면서 버섯 전골에 쇠고기랑 계란찜 먹고 그리고 밥이랑 반찬들 먹었네요.  유자 폰즈 소스도 간이 세지 않고 맛있어서 버섯 전골 찍어 먹었어요. 물론 대부분은 그냥 먹긴 했어요. 하지만 그리고 버섯전골국물도 두 숟가락은 먹었답니다. 시원해 보여서 맛보고 싶더라고요. 오늘도 국물정도 남기고 싹다 비웠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샤브버섯전골

3월 다이어트 목표 설정!!

3월 한달 다이어트 목표!! 이번주까지만 먹고 시작 🤤 몸무게 목표 : 3키로 감량 운동 목표 : 3일 요가 / 2일 걷기 머리서기&바카사나 완성하기 식단 목표 : 한끼는 샐러드 파스타로 먹기

화살로빈님의 프로필 이미지

화살로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건강보조식품은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