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유와 샐러드

야채 사과 담아 두유랑 같이 먹었습니다 
고소한 땅콩버터도 곁들였습니다

두유와 샐러드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입맛없엉
    오늘은 저당 두유 추가해서 야채샐러드랑 맛있게 드셨네요 건강 식단 잘 챙겨주셨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저당두유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당두유 소이비랩과 야채 과일 고소한 땅콩버터 넣어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드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저당두유랑 샐러드 먹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 쩡♡
    두유와 샐러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두유와 샐러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굿밤 되십시오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좋은 식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저당 두유로 점심 든든하게 드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신선한 샐러드와 저당두유 챙겼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샐러드와 두유 챙겨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샐러드와 두유 잘 챙겼습니다
    맛있스빈다 
  • 사랑혀니
    건강한 식단으로 잘 챙기셨어요^^
    즐거운 금요일 되셔요
    오와둥둥
    작성자
    두유와 샐러드 같이 먹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